본문 바로가기
롤 와일드 리프트

롤 와일드 리프트 자리비움 패널티 및 제제 방식

by 우린클릭스 2020. 11. 8.
728x90
반응형

 

롤 와일드 리프트 자리비움 패널티 및 제제 방식

 

 

롤 와일드 리프트를 플레이를 하다 보면 자리비움 혹은 접속 종료 등으로 같은 팀이 없어질 때가 있다.

핸드폰으로 하는것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변명의 여지는 있을 수 있지만

AOS게임의 특성상 1분1초의 순간에 승패가 지지 우지 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한타 상황이나 게임을 캐리 하던 챔피언이

그렇게 된다면 단체 탈주 형상도 벌어질때가있다.

 

나 또한 게임을 하던 중 급한 전화가 와서 받고 들어가 보니 게임이 끝나 있었고 자리비움 제제(페널티)를 받았다.

 

처음 제제(패널티)를 받으면 30분 동안 랭크 및 일반 게임을 할 수가 없다.

이 정도면 그냥 잠깐 쉰다고 생각하고 넘어갈 수 있을 정도였다.

그래도 다른 MAOS게임들에 비해 긴 시간 이긴 했다.

오히려 이 정도 시간이면 트롤링 하는 사람이 없을 거라는 긍정적인 생각이 들었다

 

두 번째 제제(페널티)를 받을 때 정말 충격이었는데...

우선 자리비움의 기준부터 이야기하면 인게임에 들어가서

60초 동안 조작이 없으면 자동으로 챔피언을 ai가 조종하게 된다.

그리고 경고 문자가 귀엽게 뜨는데 60초 동안 안 움직였기 때문에 제제를 가할 거라는 내용이었다.

개인적으로는 또뭐... 30분 정도겠지 하고 게임을 했다. 

승급 전이였는데 이겼고 기분 좋게 승급해보자 하면서

제제당했다는 걸 까먹고 자연스럽게 랭크를 다시 돌렸는데... 

????????????????????????????????????????????? 

 

롤 와일드 리프트 자리비움 패널티 및 제제 방식

 

정말 충격적이었다... 저 알림이 뜨기 전에 내가 자주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고 떴는데...

나 2번째인데... 이게 무슨 일이지???

 

RIOT이 롤 와일드 리프트만큼은 이꽉물고 악성 트롤 유저들을 잡으려고 만든 시스템인 것이 느껴졌다...

우리 팀이 지고 있는 상황이라도 끝까지 게임을 수행해야 하는 멘털 훈련까지 시켜준다.

 

저 뒤로는 게임 중방 해 금지 켜놓고 전화나 연락 안 받았다고 욕하든 말든

게임 끝날 때 까지는 절대 게임을 포기 안 한다...

 

3번째가 되었을 때 어떤 제제(페널티) 받을지 솔직히 두렵다...

내가 게임 접을 때까지 아는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글을 마친다.

 

오늘도 즐겜 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