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태어난 이유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by 우린클릭스 2020. 10. 30.
728x90
반응형

 

 

내가 태어난 이유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죽을 만큼 힘들고 고통스러운 날들의 연속이라도

아직 살아있다면 무언가가 될 가능성은 0%는 아닌 거 알잖아요.

태어났을 때부터 불공평하게 태어나서 불공평한 삶을 살다가 우린 다시 갑니다.

돈이 많다고 전부 행복한것도 능력이 있어서 모든 일이 잘되는 것도 아닙니다.

작은 것부터 행동하고 성취 해나 가세요.

자기 인생에 집중하고 살면 최소한 후회는 안 하고 살 겁니다.

뭣도 없는 저는 가진 게 시간뿐이라 바쁘게 살려고 합니다.

미숙하고 무능력하지만 말년에 남들이 헛살았다고 말해도

저는 이렇게만 계속 살면 기분 좋게 갈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남들이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들을 내가 이겨내고 이 순간까지 후회 없이

살았다는 훈장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며 오늘 하루도 힘내 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