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 게임 하는법(오징어키우기)

by 우린클릭스 2020. 12. 24.
728x90
반응형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는 법(오징어 키우기)

Hola!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최근 유명 게이밍 유튜버 우주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오징어 키우기)하는 법입니다.

 

개인적으로 우주 하마님의 팬이기도 하고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거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아래 우주하마님의 재미있는 플레이 영상도 준비했으니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거두절미하고 어디서 어떻게 플레이하는 것인지 누구나 알 수 있게 쉽게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사이트에 들어가 주시고

Deeeep.io - Eat fish, become the shark!

 

Deeeep.io - Eat fish, become the shark!

 

www.deeeep.io

2. 닉네임을 적어주세요

3. 다른 io게임들과 같이 다양한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팀전 모드를 추천드리고 자세히 보시면

각 모드마다 다양한 서버를 가지고 있어서 한국에서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Aisa 서버로 가셔야지만 렉이 덜 걸립니다.

4. 원하시는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모드와 서버를 선택하신 후에는 플레이하기를 클릭!

5. 6개의 귀여운 물고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걸 선택!

6. 선택을 하셨다면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7. 사망 시 킬 부스트 플레이 시간 점수가 뜨게 되며 오른쪽 위에는 실시간 랭킹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초반에 해파리를 잡으려다가 사망했지만 여러분들은 더 좋은 점수 가능하시죠?

8. 실시간 랭크에서 1등을 해도 전체 랭크 5등 안에 들지 못하면 정보가 남지 않기 때문에 참고하셔야 합니다!!!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는 법(오징어 키우기)

이상으로 종합 게임 유튜버 우주 하마님이 플레이하셨던 물고기 키우기(오징어 키우기)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io 게임은 단순하면서 가볍게 시작할 수 있지만 랭크에 들기 위해서는

쉴 틈 없이 플레이해야 해서 집중력이 굉장히 필요한 게임입니다.

 

성장하는 재미와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재미가 굉장히 중독성 있기 때문에

한번 빠지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게임으로 저도 지금 글을 적고 또다시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무거운 게임들만 하시다 지치신 분들이나 마우스로 움직이기 때문에 손 풀기 게임 혹은 랭크 돌리면서

기다리는 틈새시간에 가볍게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지금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끝으로 종합 게임 유튜버 우주 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꿀잼 영상 공유하며 마칩니다. 

 

Gracias! 감사합니다!

요 작고 연약한 오징어는 10분뒤 심해를 지배하게 됩니다ㅋㅋㅋ핵꿀잼 - YouTube

오늘 추천음악 

롤 드레이븐 - 최신 게임할때 듣기좋은 광고없는 노래모음#2 NCS(매드무비,펜타킬)Drum & Bass/Epic music - YouTub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