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우주선키우기 게임 하는법(비행기,전함키우기)

by 우린클릭스 2020. 12. 26.
728x90
반응형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우주선 키우기 게임하는 법(비행기, 전함 키우기)

Hola!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어제 유튜브 라이브로 우주 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우주선 키우기(비행기, 전함 키우기)하는 법입니다.(Starblast.io)

 

크리스마스날 라이브 방송으로 우주 하마님께서 플레이하셨는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어떻게 플레이하는 것인지 아주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STARBLAST.IO

 

starblast.io

Multiplayer Arcade Space Shooter io Game! Shoot asteroids and enemies to collect crystals. Upgrade your ship before you get killed!

starblast.io

2. 자신만에 엘레강스한 닉네임을 정해주세요

3. Starblast.io는 다양한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초보자 분들은 팀 모드를 먼저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4. 시작은 클릭하시면 조작법이 나오는 로딩 화면이 뜹니다. 

5. 로딩 화면에서 알 수 있듯이 마우스 좌클릭으로 공격 우클릭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비행선의 전면 부분으로 공격과 이동이 이뤄집니다.

6. 스폰 지역 근처를 조금만 가셔도 많은 행성 파편을 만나게 되고 크기가 클수록 높은 hp를 가지고 있기에

초반에는 작은 행성은 먼저 부수는 걸 추천드립니다.

7. 왼쪽 상당에 자신의 점수와 체력 에너지 경험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레벨업을 하게 되면

하단에 스탯을 찍을 수 있는 창이 생성됩니다.

8. 적을 만나거나 행성에 부딪쳐 죽게 되면 자신의 점수와 나를 죽인 플레이 어명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우주선 키우기 게임하는 법(비행기, 전함 키우기)

자 이렇게 어제 유튜브 라이브로 우주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우주선 키우기(비행기, 전함 키우기)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Starblast.io)

 

다른 io 게임들보다 좀 더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Starblast.io는 은근히 신경 쓸 것이 많습니다.

 

아무리 강력하다고 해도 공격 시 에너지가 전부 소모하게 되면 딜로스가 생기기 때문에 방심하게 되면

어렵게 키운 나의 전함이 우주 쓰레기로 순식간에 전직해 버립니다.

 

io 게임은 단순하면서 가볍게 시작할 수 있지만 랭크에 들기 위해서는

쉴 틈 없이 플레이해야 해서 집중력이 굉장히 필요한 게임입니다.

 

성장하는 재미와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경쟁하는 재미가 굉장히 중독성 있기 때문에

한번 빠지면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는 게임으로 저도 지금 글을 적고 또다시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무거운 게임들만 하시다 지치신 분들이나 마우스로 움직이기 때문에 손 풀기 게임 혹은 랭크 돌리면서

기다리는 틈새시간에 가볍게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지금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끝으로 오늘의 추천곡 알려드리고 끝마칩니다!

 

Gracias! 감사합니다!

!추천곡!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