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땅따먹기 게임 하는법

by 우린클릭스 2021. 1. 6.
728x90
반응형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땅따먹기 게임하는 법

Hola!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 종합 게임 유튜버 우주 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땅따먹기 게임하는 법입니다.(Paper.io)

 

크리스마스날 라이브 방송으로 우주 하마님께서 플레이하셨는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어떻게 플레이하는 것인지 아주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paper-io.com/

 

Play Paperio with me!

New game from the creator of agar.io - PAPER-IO.COM! Hey, play with me!

paper-io.com

2. 당신만의 닉네임과 게임 모드를 선택하세요.

3. 게임 플레이를 시작하시면 로딩 후 인게임 화면이 아래처럼 뜹니다.

4. 상대가 땅을 먹는 중이거나 본인이 땅을 먹고 있을 때 라인을 건드리게 된다면

5. 바로 죽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라인을 건드려서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주하마님이 플레이하신 땅따먹기 게임하는 법

종합 게임 유튜버 우주 하마님께서 플레이하신 땅따먹기 게임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Paper.io)

 

아무리 크게 자리를 먹고 있더라도 여러 명이 공격하게 되면 금방 지역을 잃을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왼쪽 편에 있는 Korea needs your help를 클릭하시면

한국 대표로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아주 경쟁심을 불타오르게 하는 모드가 있습니다.

 

덕분에 그렇게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다른 io들과 다르게 간단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스피드 하게 진행되고 쉴 새 없이 돌아가서 정말 재미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기 때문에 핸드폰으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o.voodoo.paper2&hl=ko&gl=US

 

Paper.io 2 - Google Play 앱

You liked Paper.io ? You'll love Paper2.io! Conquer as much territory as possible and beat the competition. A smooth drawing experience!

play.google.com

 

Gracias!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